여드름치료

여드름은 흔히 스트레스와 식습관 등 영향으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흔히 생길 수 있는 피부질환입니다.
여드름은 피지선이 몰려있는 부위에 많이 발생하는데, 피지가 탈락시킨 모낭의 내벽세포가 엉키고 구멍을 막으면서 생겨나게 됩니다.
여드름 관리는 잘못하면 흉터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치료와 예방이 필요합니다.

시술 시간

1시간 이내

마취방법

연고마취

입원여부

당일 퇴원

유지기간

회복

즉시생활가능

내원치료

내원 관리 권장

라폼의원 여드름관리 프로그램

같은 시술도 어떤 전문의가 시술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라폼의원은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 라폼만의 프리미엄 시스템으로 진행합니다.

01

개인별 피부차이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진단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02

내원부터 퇴원까지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시술 결과 이상의 만족감을 드립니다.

03

시술 후에 생길 수 있는 각종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무리까지 책임집니다.

04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의 직접 시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약속합니다.

여드름관리/재생관리

외부자극, 환경 변화, 오염 등으로 손상되고 트러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회복시키는 관리입니다.
여드름 혹은 흉터 등 치료 목적 시술과 병행 시 부기, 통증, 염증 등을 빠르게 회복시키므로써
여드름 피부의 치료 효과와 유지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여드름 및 흉터개선

색소침착 제거